본문 바로가기

<정원창과의 데이트>/정원창사진

[스크랩] 원창이가 한국에 와서 공홈에 남긴글...

11/17일 원창이가 남긴글

 

>這次的頒獎典禮讓我感觸很多    
首先是舞台和場地  只能說嘆為觀止   彷彿身在一個超絢麗的演唱會現場    在這美麗劇的的會場裡當然少不了精采的表演   表演是讓我感動的一個很大的元素  先不論每個歌手能歌善舞之外   最感動的是歌手們 跨公司 跨團體 不分你我的表演 真的很團結 只為了頒獎典禮所做的表演  相性很多現場的觀眾值回票價  婐自己看了也很感動    雖然沒有見到rain boa 東方神起 神話  可能小寶貝們比較熟悉的歌手   但是我在後台有JYP(韓國超大咖 國寶級的歌手 rain的師父)合影留念  他送我他的簽名新專輯   哈哈 他還用中文說很高興認識你  讓我覺得超親切 也超讚歎  哈哈  
感謝認識我或是不認識我的朋友們  你們的熱情 讓我婐站在這舞臺上頒獎的時候受寵落經 感覺很像在開演唱會ㄋㄟ  感恩 讓我更勇敢站在舞台上  謝謝你們
還要跟驚天陪伴我的所有工作人員說聲辛苦了 這次造型裝髮都是韓國夥伴  悉苦你們啦 也謝謝你們
PS頒獎典禮結束 我們一群人去路邊攤  哈哈  吃了活章魚  之前看金三順裡面有 大家說到韓國一定要來試試   我吃了........@#$%^!@#$%^......呵呵呵呵

 


 

 이번 시상식은 저에게 많은 감동을 주었습니다

먼저 무대와 장소는 감탄할정도로 멋있었고,

화려하고 멋있는 콘서트에서 당연히 많은 멋있는 공연들이 많았어요

 

이러한 공연은 저로 하여금 큰 원동력이 되게 해주었어요,

가수들의 노래와 춤이 굉장했을 뿐만아니라

가장 감동적인것은 가수들이 자신의 회사, 자신의 그룹을 칭찬하는것이였어요.

너나 할것 없이 모두들 단결이 잘되었어요,

 

상을 받기위해서 준비한 공연들로 현장의 팬들은 표를 살만한 가치가 있었던거 같아요,

비록 비와 보아, 동방신기, 신화를 보지는 못했지만,

여러분들은 비교적 잘 아는 가수들이 출연했던거 같아요

그러나 무대 뒤에서 박진영과 같이 사진을 찍었어요,

그가 저에게 싸인한 앨범도 선물로 주었답니다 하하,

그는 그리고 중국어로 "너를 만나서 기쁘다"라고 말까지 해주어 저에게 굉장히 친금감있게 해주어서 저는 정말로 감탄했어요

 

저를 알고 혹은 알지못하는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당신들은 열정적이어서 저로 하여금

이 무대에서 상을 시상할때 너무 좋아서 꼭 저의 콘서트를 한 기분이 였습니다.

저에게 용기있게 무대에 설수 있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저와 함께 일해주셨던 분들도 너무 고생하셨습니다.

이번 저의 머리나, 옷 스타일은 모두 한국분들이셔서 너무 수고들 하셨고 감사드립니다

 

ps 시상식이 끝난 후 저희들은 밖에 나가서 산낙지를 먹었어요, 예전에 김삼순에서 먹는걸 봤었는데 모두들 한국에 가면 꼭 멀어보라고 해서요 드디어 먹었습니다 하하하하

 

 

11/18 원창이가 남긴글

 

>今天大家都辛苦了 
在韓國的小寶貝們   謝謝你們   韓國今天很冷 但是我的心是熱的
影迷見面會 謝謝大家的支持  還有很多遠道而來的 內地  台灣  日本  香港  的寶貝 你們也辛苦了
在飛夢里的小寶貝   謝謝你們    天氣要變冷了  但是我的心越來越暖
網路上的投票 謝謝大家不眠不休的努力  感動在心  但是別忘了要量力而為  注意身體健康喔
PS請大家注意身體健康 在氣候轉變的時候別感冒嚕
發現在世界各地說了很多不同國家低"我愛你"    反而是自己的語言很少在說 
所以 哈哈哈哈哈我愛你們 祝你們有個好夢囉 

 

오늘 모두 수고했어요~! 한국팬들 감사합니다. 지금 한국 날씨는 아주 추운데, 내 마음은 아주 뜨거워요. 팬미팅에서 많은 분들이 지지해주셔서 감사해요. 그리고 아주 먼 곳에서 온 한국 팬들, 대만, 일본, 홍콩 팬 여러분들도 수고 했어요. 지금쯤 비몽리 여러분 감사해요. 날씨는 추워졌지만, 내 마음은 점점더 따뜻해져오네요. 인터넷 투표때문에 여러분들의 쉴새없는 노력에 감사해요. 감동했어요. 그렇지만 건강 주의해야한다는거 잊지 마세요.

PS. 다들 건강하길 바래요. 날씨가 추워지니까 감기걸리지 말구요~!

세계각지의 많은 나라들의 말로 "사랑해"를 발견했어요 오히려 자신의 말을 너무 작게 말해요(?)
하하하하하 사랑해요, 여러분. 좋은꿈 꾸길 바래요~!

 

11/19일 원창이가 남긴글

 

告訴所有的小寶貝們 這次行程最後一夜 被我遇上了韓國的初雪   韓國的同事說初雪許的願望會實現喔  哈哈 好開心喔
希望所有愛我跟我愛的人都可以健康快樂

 

 여러분께 알려드려요. 이번 일정의 마지막 밤 나는 한국의 첫눈을 만났어요.

한국의 동료들이 말하길 첫눈은 바라는 소원을 이루어준데요~하하~정말 즐거워요.

나를 사랑하고 내가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길 빌어요

 

 

출처 : 바지네
글쓴이 : 바지 원글보기
메모 : 처음 한국을 방문해 좋은 추억많이 담아가길 빌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