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원창과의 데이트>/정원창기사

[스크랩] [ 2009.09.01 自由時報/ 聯合報] 정원창 신곡MV여주인공 린즈링

鄭元暢新歌MV女主角 林志玲自告奮勇
정원창 신곡MV여주인공 린즈링  자진하여 용기를 북돋우다


(中央社〕戲劇王子「小綜」鄭元暢終於出輯,同門師姐林志玲力挺合拍新歌MV,小綜高興得睡不著覺。兩人花36小時練舞,林志玲直誇小綜有創意,還說認真的男人最帥氣。
드라마 왕자 '샤오쫑" 정원창 드디어 앨범 출반, 같은 소속사의 린즈링은 힘을 합쳐 신곡mv를 찍었는데 샤오쫑은 너무 흥분해서 잠도 못잤다고 한다. 두 사람은 36시간을 안무연습을 하고 린즈링은 샤오쫑이 창의력이 있다고 칭찬하고 열심인 남자가 제일 멋지다고 했다.


為了新的音樂作品,小綜展開一連串密集訓練。除基本音樂課程,更積極安排體能和肢體訓練。他說,剛開始連作夢都會手舞足蹈地驚醒,但是為了做到最好,再辛苦都值得。
새 음악작품을 위해 샤오쫑은 일련의 밀집 훈련을 하였다. 기본 음악 과정 외에 적극적으로 체능과 사지훈련도 겸하였다. 그는 꿈을 꿀 때도 손과 발로 춤을 추며 놀라 깨기 시작했더며 하지만 가장 잘해내기 위해 이런 고생은 모두 가치있는 것이라고 했다.


鄭元暢出專輯的喜訊,第一個分享的就是林志玲,兩人聽著剛錄好的新歌,開心地邊哼邊跳。志玲姐姐聽完後,馬上跟小綜說:「這支MV我們兩個人一起拍好不好,百無禁忌,一定力挺到底!」
정원창이 앨범을 낸다는 희소식을 제일 먼저 나눈 것은 바로 린즈링, 두사람은 막 녹음된 신곡을 들으며 흥얼거리며 춤추며 좋아했다. 즈링누나는 다 들은 후 바로 샤오쫑에게 말하길: "이번 mv는 우리둘이 같이 찍자, 아무 것도 꺼릴 것 없어, 끝까지 가보는 거야!"


師姐的情意相挺讓小綜感動不已,當天還高興得睡不著覺。雖然兩人工作行程滿檔,還是喬出36個小時為MV排練舞蹈,還自創許多有趣的舞蹈手勢,讓導演和舞蹈老師都稱讚兩人默契極佳。林志玲更誇小綜:有創意、認真的男人最帥氣。
누나의 정에 샤오쫑은 감동한 나머지 그날 너무 기뻐 잠도 못잤다고 한다. 비록 두 사람의 스케쥴이 꽉 차 있지만 mv 춤 연습을 위해 36시간의 틈을 냈다. 그리고 많은 재미있는 춤 동작을 만들어내어 감독과 춤 선생도 모두 두 사람이 아름답게 잘 어울린다고 칭찬했다. 린즈링은 샤오쫑을 더 칭찬했다. : 창의력이 있고 열심인 남자가 최고로 멋있다고.


雖然小綜的音樂作品尚在保密階段,但唱片公司已將9月7日訂為「鄭元暢日」,歌迷將可在各大媒體先賭新歌MV,感受全新曲風及舞蹈。
비록 샤오쫑의 음악작품은 아직 비밀 유지 단계이지만 음반회사는 9월 7일을 '정원창의 날'로 정했다. 팬들과 각종 대형  매체는 먼저 신곡mv와 전곡과 춤을 감상하게 될 것이다.
******************************************************************

우리의 추측이 틀리지 않았군..ㅋㅋ 창이의 노래와 춤을 보고 올 수 있겠구낭~~ㅋㅋ

바이두에 올라온 공고에 의하면 8일부터 예약을 받고 9월 25일에 정식 출반한다고..^^

출처 : My Favorite Things
글쓴이 : mom 원글보기
메모 :